순정축협 조합장 선거 출마할 고창인ㆍ김승호ㆍ남상국 씨
상태바
순정축협 조합장 선거 출마할 고창인ㆍ김승호ㆍ남상국 씨
  • 열린순창
  • 승인 2019.01.23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인(58)

 

□ 정읍시 감곡면 흥방길 118
□ 축산업
□ 순정축협 감사
□ 순정축협 감사 6년 임직, 김대중대통령 감사패, 대한민국 사회봉사 대상

안녕하십니까. 순정축협조합장 선거 출마자 고창인입니다. 순정축협의 조합원으로 시작해 대의원을 거쳐 6년간의 감사를 임직하면서 순정축협을 제 가정처럼 여기고 언제나 축협의 발전과 조합원님들의 이익을 위해 힘써왔습니다. 수 십년 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 선거에 출마하려합니다.
저 고창인은 축협의 임직원님들과 2300여명의 조합원님들께 ‘3가지 비전’과 함께 약속을 드리겠습니다.

'경제적 순정축협'
첫 번째 경제적인 순정축협을 만들겠습니다.
축산업에 종사하면서 겪는 가장 큰 어려움인 사료값을 인하하여 농가의 시름을 덜어드리겠습니다. 또한 한우군납사업을 추진하겠습니다. 전라북도 도축장을 설립함으로써 소값 인하와 유통에 더 관심을 가지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순정축협 생축장에 우량씨소를 유치하여 좋은 종자를 농가에 배부함으로써 순정축협만의 경제력을 키우겠습니다.

‘행복한 순정축협’
두 번째 순정축협에 속한 조합원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힘쓰겠습니다. 가장 먼저 축협사랑카드를 발급하겠습니다. 축협사랑카드를 제휴된 목욕탕, 미용실, 마트 등에서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두 번째 산악회를 조직하겠습니다. 산악모임을 통해 각 조합원들 간의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만들겠습니다.

‘친환경 순정축협’
마지막 비전은 친환경 순정축협입니다.
현재 퇴비는 많은 농가에서 처치곤란한 상황입니다. 이 퇴비를 친환경 퇴비공장을 설립하여 운영함으로써 처리하고 친환경적으로 재사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김승호(54)

 

□ 정읍시 정읍북로 710
□ 축산업
□ 순정축협 이사
□ 태인 한농연 회장(현), 정읍내장산로타리클럽 회장(현), 전북대 농대 영농창업 특성화사업단 현장강사(전)

존경하는 순정축협 유권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는 23살 낙농업을 시작으로 32년간 축산업에 종사하여 아버지와 저희 부부 그리고 아들까지 3대에 거쳐 축산업을 가업으로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지역에서 오랜 시간 지켜본 순정축협의 역사는 오늘날의 순정축협에 이르기까지 과거의 숱한 고난과 역경을 딛고 합병을 겪어온 우리 조합은 괄목할만한 성장을 했습니다. 이러한 성장은 조합의 리더와 임직원들의 노력과 조합원들의 협력이 있었기에 가능하였다고 생각합니다.

저에게 이런 성장을 이끌 수 있는 조합장으로서 일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면,

첫째로는 전문적인 축산지식을 기반으로 신규 농가와 교육이 부족한 축산 농가를 위해 지도사업 강화에 힘쓸 것이며, 직접 힘을 보탤 수 있는 현실적인 방법을 모색해 나아가겠습니다.

두 번째로는 조합을 과감한 경영혁신을 통하여 조합원에게 실익을 줄 수 있는 사업을 적극 개발 추진해 나가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조합원님들의 말씀에 귀 기울일 줄 아는 조합장이 되어 조합원님들의 소중한 한 표가 헛되지 않고 본 조합이 조합원님들의 행복과 복지를 위한 조합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남상국(59)

 

□ 정읍시 입암면 구마석길 90
□ 축산업
□ 정읍시 축산인연합회 고문
□ 순정축협 감사(전), 정읍시 축산인연합회 회장(전), 법인장학회 회장(전)

존경하는 순정축협 조합원 여러분!
2019년 3월 13일은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가 치러지는 역사적인 날입니다.
저 남상국은 지난 제1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에 출마하여 낙선 하는 아픔도 겪었습니다. 그러나 저는 마음속에 축산업에 드리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 것인가 그리고 그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유일한 대안은 ‘순정축협을 축산인이 주인 되는 진정한 생산자조합’으로 개혁해야 한다는 일념 하나로 지난 4년간 순정축협과 조합원이 저를 필요로 하는 곳이라면 어디든 달려가 의견을 들어 차곡차곡 쌓아왔습니다.

저는 이번 3.13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에 출마하면서 조합원 여러분께 5가지 약속을 드립니다.

첫째 65세 이상 조합원 건강검진 1년 1회 실시 지원
둘째 T.M.F 사료값 20% 인하
셋째 육가공 공장 설립
넷째 우량숫소 정액은행 설립
다섯째 축협 관련 공사 입찰시 투명성 확보

이 모든 약속은 바로 지금까지 조합원 여러분께서 저에게 들려주셨던 현장의 소중한 목소리이기도 합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순정축협 조합원 여러분!
저 남상국이 꿈꾸는 순정축협은 조합원을 위한 축협, 투명한 축협, 힘 있는 몇몇 조합원만을 위한 조합이 아닌 전체 조합원을 위한 축협을 만들어 갈 것입니다. ‘생산자가 주인 되는 축협’이 바로 그것입니다.
저 남상국과 함께 조합원이 주인이 되고 조합원이 먼저인 순정축협을 만들어 갑시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순창 농부]순창군창업유통연구회 변수기 회장, 임하수 총무
  • 최순삼 순창여중 교장 정년퇴임
  • 선거구 획정안 확정 남원·순창·임실·장수
  • 순창시니어클럽 이호 관장 “노인 일자리 발굴 적극 노력”
  • 군 전체 초·중·고 학생 2000명대 무너졌다
  • “조합장 해임 징계 의결” 촉구, 순정축협 대의원 성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