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향우회 여성위원회 신년인사회 ‘준비’

오는 15일(금) 오후 6시, 신촌 케이터틀에서

2019-03-14     최순임

재경순창군향우회 여성위원회(위원장 최순이)는 지난 7일 오후, 서울 관악구 사당동 소재 가마솥순두부 본점에서 향우회 신년인사회 준비를 위한 모임을 가졌다.
이날 향우회 신년인사회 준비를 위한 모임은 최순임 사무처장의 사회로 진행됐다.
회의자료를 배포하고, 주다남 재무가 회비 입금 내용 등 수지현황을 보고하고, 최순임 사무처장은 여성위원회 운영 규정과 신년인사회 준비 내용 등을 설명하고 질의응답시간도 가졌다.
또, 이날 처음으로 참석한 양정숙(인계) 회원을 소개하고 회원들은 박수로 환영했다.
이어 오는 15일(금) 오후 6시, 신촌 케이터틀에서 열리는 군향우회 신년인사회에 많은 향우가족들이 참석하도록 널리 홍보하고, 여성위원회원들이 솔선수범하여 성공적인 행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결의했다.
최순이 위원장은 “신년인사회를 비롯해 읍면 향우회 정기총회, 청년체육대회 등 각종 향우회 행사와 고향방문 일손 돕기, 고향농산물 판매 홍보 활동 등 수많은 행사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다”면서 “모두가 한 마음으로 뜻을 모아 멋지게 해내자”고 말했다.
이날 최순이 위원장은 찰떡ㆍ과일ㆍ식혜를 준비해 만찬을 더욱 풍성하게 했고, 최순임 사무처장은 예쁜 브로치와 친환경 비누를 참석한 회원들에게 선물했다.

- 자료제공 : 최순임 사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