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체육대회 3000여명 참석 성료

△종합우승 순창읍 △종합 준우승 동계면 △종합 3위 적성면

2023-04-19     정명조·최육상 기자

 

지난
군민체육대회

 

군민체육대회 본 경기가 열렸던 지난 16일 순창공설운동장은 오락가락하는 비와 세찬 바람이 아쉬움을 남겼다. 짓궂은 날씨에도 군민들은 그동안 준비하며 갈고 닦은 실력을 선보이느라 애를 썼고, 응원하는 군민들은 추위를 잊느라 한시도 몸을 가만두지 않고 흔드는 모습이었다.

운동장 양 편에 자리한 각 읍·면별 천막에는 정성껏 준비한 음식을 나누며 남녀노소 모두 즐거워했다.

61회 순창군민체육대회가 지난 15일과 16일 양일간 순창공설운동장외 보조경기장에서 19개 종목(정식 15, 시범 4), 11개 읍·면 임원과 선수, 지역주민 30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4년 만에 열렸다.

16일 개회식에서는 11개 읍·면에서 지역 특산품, 농악단 등 지역별 특색있는 입장식을 준비하여 내빈과 각 읍·면 선수단을 응원하기 위해 참여한 지역주민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였다.

최영일 군수는 개회식 축사에서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지역주민과 체육인들이 더욱 왕성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실내 다목적구장, 파크골프장 등 공공 체육시설을 지속적으로 확충하겠다고 말했다.

손충호 체육회장은 폐회사에서 최영일 군수님을 포함해 신정이 의장님, 그리고 군의회 의원님들의 아낌없는 지원으로 이번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었으며, 대회 준비에 미흡한 부분에 대해서는 추후 운영평가회를 개최하여 순창군민체육대회가 군민과 고향을 사랑하시는 향우분들이 화합하실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만들어가겠다라고 말했다.

다음은 체육대회 결과다.

종합우승 순창읍 종합 준우승 동계면 종합 3위 적성면 장려상 인계면 성취상 유등면 최우수 모범상 풍산면 우수모범상 복흥면 최우수 화합상 구림면 우수 화합상 팔덕면 최우수 질서상 쌍치면 우수 질서상 금과면 입장상 1위 금과면 입장상 2위 복흥면 입장상 3위 풍산면 응원상 1위 적성면 응원상 2위 인계면 응원상 3위 구림면.

체육대회의
고리던지기
딘체줄넘기
씨름
투호
한궁
줄다리기
마라톤
경품추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