된장ㆍ고추장! 온 힘으로‘점프 스매싱’

21~23일 군연합회장기 테니스대회 개최
순창테니스클럽, 대회 2연패 이루며 ‘환호’

2012-11-29     조재웅 기자

2012 연합회장기 테니스대회가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공설운동장 테니스장에서 진행됐다.(사진)

테니스엽합회(회장 이택렬)가 주최한 이번 대회는 지난 21일과 22일에는 개인전을 23일에는 단체전 경기를 가졌다. 개인전은 된장부와 고추장부로 단체전은 1ㆍ2부로 나뉘어 진행됐다.

된장ㆍ고추장부에는 각각 16팀씩 총 32개팀이 참가하였고 단체전은 각각 5팀씩 10팀이 출전해 평소 쌓은 실력을 겨뤘다. 출전자들은 다소 추운 날씨 속에서도 파이팅을 외치며 우승을 차지하기 위해 힘껏 경기를 펼쳤다.

이날 대회에서는 순창클럽이 지난 대회에 이어 다시 한 번 실력을 과시했다. 순창클럽은 된장ㆍ고추장부와 단체전 1ㆍ2부 모두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대회 결과는 다음과 같다.

■된장부 △우승 노영규ㆍ안은석(순창클럽) △준우승 윤효상ㆍ양우본(순창클럽) △공동 3위 이의성ㆍ임근정(정우클럽), 장경호ㆍ설계환(상초클럽)

■고추장부 △우승 이천배ㆍ노영규(순창클럽) △준우승 전만국ㆍ박영래(정우클럽) △공동 3위 서명옥(옥천클럽)ㆍ강대수(군청), 김도철(군청)ㆍ이택렬(옥천클럽)

■단체전 1부 △우승 순창클럽 △준우승 군청클럽 △공동 3위 상조클럽, 정우클럽

■단체전 2부 △우승 순창클럽 에이(A) △준우승 정우클럽 △공동 3위 순창클럽 비(B), 상조클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