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종석 지방선거 출마 출사표

군민과 함께 생각하고 행동하는 군의원이 되겠습니다

2014-02-14     열린순창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순창군 다 선거구 군의원에 출마를 결심한 손종석 입니다.
올해는 무엇보다도 지역의 새 일꾼을 뽑는 해이니 만큼 그동안 군정을 이끌어 주시던 분들이 이루어 놓은 성과를 한층 더 발전시키고 나아가 지역의 혁신을 주도해 나갈 인재를 선출하여 청정 순창의 이미지를 확고히 해야 할 시기입니다. 혁신의 주역이 되고자 출마를 결심했습니다.
1. 토건중심을 지양하는 인프라 구축 : 토건 중심적인 시설물 위주가 아닌 순창 청정 자연의 이미지를 그대로 살린 천연 자원을 이용한 지역 경제와 사회 발전을 시켜 나가겠습니다. 2. 농촌중심의 생산자 소비자 조합의 활성화 : 우리 군은 농촌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무엇보다도 농업 경제 발전이 가계 소득의 최대 소득원입니다. 그러나 현재 가계 소득은 형편이 없고, 정겨운 형제ㆍ친구가 우리 군을 떠나는 형태가 되었습니다. 이제는 돌아오는 순창, 귀농, 귀촌으로 경제소득이 우수한 군으로 만들기 위해 생산자와 소비자를 하나로 묶는 조합을 활성화하여 가계소득에 기여함으로서 형제, 친구가 돌아오는 군으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3. 군내 지역 간의 균형적 발전을 지향 : 우리 군은 경제적 소득적 차이가 심하여 웃음없는 교정과 더 이상 학생이 없는 폐교가 생겨나고 있습니다. 이에 지역 간의 특성화 산업과 사회평생 교육을 제공하여 해맑은 웃음이 넘쳐나는 학교, 지역민의 학교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4. 군민이 뭉치는 군민 한마당 만들기 : 소수 몇 명으로 운영 되던 그들만의 행사가 되어 버린 현실에 군민이 함께 계획하고 함께 준비하며 함께 어우러지는 군민의 의지를 하나로 모으는 군민 한마당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내가 살던 고향은 꽃피는 산골~~”이라는 노랫말로 남을 수 있는 이 시점에 변화하지 않으면 우리 군은 사라질 수도 있는 위태로운 현실입니다.
청정 순창의 혁신이 될 사람 손종석. 군민과 함께 생각하고 행동하는 군의원이 되고자 군의원에 입후보 하였습니다. 저를 믿고 함께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