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등산악회 ‘계룡산 산행’
상태바
  • 김슬기 기자
  • 승인 2014.04.24 17: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삼오오 짝 이루어 등산 … 오감만족 여행

유등산악회(회장 서한봉)는 지난 20일 충남 공주시 계룡산 갑사와 동학사로 4월 정기산행을 다녀왔다.(사진)
이날 30여 회원들은 마을 주차장에 모여 그간의 안부를 물으며 반가운 악수로 서로를 맞았다. 8시 30분에 출발, 차안에서 서한봉 회장으로부터 간단한 산행계획 설명을 들은 후 신입회원인 박상묵(유촌) 회원 환영식도 가졌다.
11시에 계룡산 갑사 매표소에 도착해 각자 배낭을 메고 간단한 안전교육 및 준비운동 후 산행을 시작했다. 산에 도착하니 회원들마다 얼굴이 환하게 피었다. 삼삼오오 짝을 이루어 갑사를 경유, 용문폭포, 금잔디 고갯길 산행을 이어갔다.
집에서 싸 온 도시락으로 점심을 먹고 1진과 2진으로 나누어 정상 산행 후 집결장소인 동학사 주차장에 모여 오후 4시 경에 귀가 길에 올랐다.
서한봉 회장은 “눈과 귀 그리고 입까지 오감이 즐거운 하루였다. 다시 한 번 신입 회원님을 환영하며 오늘 맛있는 떡 2박스를 준비해주신 서한귀 부회장님, 귀한 하수오주를 준비해주신 김원영 감사님, 산수유주를 준비하신 서삼석 회원님, 복분자를 후원하신 서기장 회원님, 그리고 맛있는 먹거리를 준비해주신 총무님 내외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5월 산행은 농번기철이라 실시하지 않으니 6월에 만나자”고 인사했다.    자료제공 : 서한봉 유등산악회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