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목회 낚시대회 … 김귀영 회원 1등
상태바
  • 김슬기 기자
  • 승인 2017.04.26 17: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창조목회(회장 장윤석)가 지난 22~23일 유등 화탄마을 앞 섬진강가에서 가진 낚시대회에서 김귀영(57ㆍ풍산 하죽) 회원이 1등을 차지했다.
지난 주말, 토요일 오후 2시부터 시작한 4월 춘계대회에는 12명이 참석했다. 장윤석 회장은 “회원들 모두 즐거운 시간 되시고 기왕이면 붕어도 낚아 손맛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입질이 없어 조용한 가운데 밤 10시에는 본부에 모여 장윤석 회장과 임현호 총무가 정성껏 준비한 오리로스에 소주를 나눠마셨다. 이튿날 아침 모인 결과 30센티미터(cm) 붕어를 낚은 김귀영 씨가 1등을 차지했다. 붕어가 한 마리밖에 낚이지 않아 추첨을 통해 2등은 박준호 회원, 3등 임현호 총무에게 돌아갔다. 김귀영 씨는 “오래간만에 1등을 해서 기분이 좋다. 0.3센티만 더 컸으면 월척패를 받았을 텐데 아쉽다”고 말했다.
매월 모여 친목을 다지며 여가를 즐기는 조목회원들은 5월 낚시대회를 기약하며 헤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