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맞이 나눔 ... 따뜻함을 나눠요!
상태바
설 맞이 나눔 ... 따뜻함을 나눠요!
  • 열린순창
  • 승인 2014.02.07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창읍 환경미화원에게 순창읍 맥반석 목욕탕 김종학 대표가 입욕권 60매(24만원 상당), 대석아파트 관리사무소에 근무하는 지응규 씨가 선물셋트 25만원 상당, 백제약국 이택렬 약사는 김 15상자를 전달했다.
△순창읍민회(회장 서성기)는 라면 60상자(100만원 상당)를 구입하여 읍 경로당과 순창고 육상부 선수들에게 지난달 28일 전달했다.
△인계면사무소(면장 양자봉) 직원들은 하늘빛 그룹 홈 장애인 시설에 라면, 화장지, 세제 등 생활필수품을 구입하여 지난 달 28일 전달했다.
△동계면에서 운수업을 하고 있는 이정길 대표는 생활이 어려운 홀로 사는 노인 25세대에 이불(150만원 상당)을 구입하여 전했다.(사진 ⑪)
△순창우체국(국장 김영균)은 지난달 24일 집배원이 배달 현장에서 정을 나눈 홀로 사는 노인 가정 2세대를 방문하여 ‘사랑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집 주변 위험한 통행로를 걷기에 불편함이 없도록 정비하고 쌀, 라면 등 생활필수품을 구입하여 전달했다.(사진 ⑤)
△한국농어촌공사 순창지사(지사장 이중관) 산하 옥천봉사단(단장 김종민)은 군내 사회복지시설인 옥천요양원(순창읍)ㆍ장애인시설 로뎀나무(금과)ㆍ세진노인요양원(팔덕)ㆍ아동복지시설 하늘빛그룹홈(인계)을 방문 온누리 상품권(100만원 상당)을 전달하고 봉사활동을 펼쳤다.(사진   )
△전이수산(적성면 소재) 이정 대표는 적성면사무소에 어려운 이웃과 인재양성을 위해 써달라며 100만원을 기탁했다.
△적성면 배드민턴클럽(회장 양봉춘)은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금한 100만원을 지난 달 22일 적성면사무소에 기탁했다. 지난 2009년 22명의 회원이 뜻을 같이 해 결성된 배드민턴 클럽이 기탁한 성금은 등산로 정비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마련된 것으로 그 의미가 남다르다고 전해졌다.(사진 ⑥)
△김진홍 적성면민회장은 직접 농사지어 수확한 찹쌀을 면내 경로당에 25포대(20kg 기준ㆍ140만원 상당), 면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15포대(10kg 기준ㆍ42만원 상당)를 전해달라고 적성면사무소에 기탁했다.
△군 자원봉사종합센터(소장 임금순)는 지난해 재활용품 나눔장터를 운영하여 얻어진 수익금으로 조미 김(150만원 상당)을 구입하여 장애인 세대 150가구에 전달했다. 지난해 상반기에는 김치와 부각을 만들어 전달하기도 했다.(사진 ⑫)
△대한한돈협회 순창지부(지부장 이윤택)는 돼지고기 750kg(400만원 상당)을 전국한우협회 순창군지부(지부장 이성연)는 소고기 80kg(190만원 상당)를 군내 저소득층과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해 달라며 군에 기탁했다.(사진 ⑦⑧)
△전북은행 순창지점(지점장 김길문)은 군내 저소득 계층 100세대에게 전해 달라며 생활필수품 선물꾸러미 100상자(300만원 상당)를 구입하여 군에 전달했다.
△오영준 적성면 괴정마을 이장은 떡국 재료를 마련하여 마을 주민 30세대에 전달하며 훈훈한 명절을 맞았다.
△유등면 자율방재단(단장 배복규), 자율방범대(대장 김종선), 농가주부모임회(회장 최봉덕), 신화전기 대표 김호 씨 등은 자발적으로 마련된 성금 130만원을 면내 어려운 이웃 13세대에 전달했다.
△유등면적십자봉사회는 마을 경로당과 소외계층을 방문해 청소하는 등 봉사활동을 실시했다.(사진 ⑬)
△김종구 금홍실업주식회사 대표는 김, 돼지고기, 소고기 등 150만원 상당의 물품을 구입하여 동계면 창주마을(이장 유일용) 27세대에 전달했다.
△순창군장애인연합회(회장 강성오)는 지난달 27일 순창군장애인후원회(회장 한동락)의 협조로 한국부인회와 함께 저소득 장애인 40여 가정에 후원품을 전달했다. 후원 물품은 순창군장애인후원회에서 고추장 50상자, 한동락 후원회장이 떡살 50상자, 이기주 정마트 대표가 선물세트 40상자, 순정축협(조합장 최기환)에서 고기 40상자, 전이수산 이정 대표가 김 40상자, ㈜청정원에서 선물세트 45상자 등이다.(사진 ⑩)
△공병윤 금과친환경영농조합 대표는 금과 배(7.5kg 기준) 32상자와 친환경 희망햇쌀(10kg 기준) 30포대를 군 장애인자활자립회(회장 공명규)에 지난달 27일 전달했다. 이 후원 물품은 장애인자활자립회 1ㆍ2급 중증장애인 세대에 전해졌다.(사진 ①)
△풍산면 오산마을노인회(회장 박철수)는 군 노인전문요양원과 은빛노인복지센터에 라면 4 상자와 귤 4상자를 구입하여 전달했다.
△류문수 전 조선대학교수는 구림면 자양마을(이장 소성호)에 50만원의 성금을 기탁했다.
△금과면내 방축경로당(회장 김환권), 밭매우노인회(회장 설정수), 청용노인회(회장 김주기), 대장노인회(회장 양병옥), 내동노인회(회장 설청정)에서는 노인회원과 마을 주민들에게 설탕(3kg 기준) 102포대, 굴비(44세대), 떡국 재료 등을 마련하여 전달했다.
△경찰서 보안협력위원회(위원장 이정)는 지난달 24일 결혼이주여성 25가족에게 농산물을 구입하여 격려금과 함께 전달했다.(사진 ④)
△동계파출소 직원들은 지난달 28일 동계면 동심리 장애인 복지시설인 주향의 집을 방문 장애우들을 위로하고 직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아 준비한 과일과 라면 등 생필품을 전달했다.(사진 ⑭)
△팔덕월곡청년회(회장 김송곤)와 김춘중 씨는 마을 회관과 경로당에 노래방기기(200만원 상당)와 티브이(100만원 상당)를 구입해 설치했다.
△복흥동산청년회(회장 이형식)는 면내 저소득층 2세대에 20만원의 성금을 전달했다.
△복흥면새마을협의회(회장 최원석ㆍ한춘득)는 쌀 25포대를 구입하여 면내 저소득층 세대에 전달했다.
△순정축협(조합장 최기환)은 지난달 27일 돼지고기세트 45상자(2kg 기준)를 준비하여 장애인연합회(회장 강성오) 회원들이 각 가정에 배달하는 축산물 나눔행사를 마련했다.(사진 ⑨)
△동계농업협동조합(조합장 장화영)은 원로 조합원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면내 경로당 37곳에 각 20만원씩 740만원 상당의 유류비를 제공했다.(사진 ②)
△군 주민행복과 직원 20여명은 지난달 23일 순창군 노인전문요양원을 방문해 실내 바닥 청소와 실외정리 등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화장지, 세제, 김 등이 들어있는 27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전달했다.(사진 ⑮)
△황숙주 군수는 지난 달 27일 옥천요양원과 풍산노인전문요양원을 방문하여 사과, 베지밀, 한과 등 선물을 전달하고 입소 어른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사진 ③)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금과초등학교 100주년 기념식 4월 21일 개최
  • [순창 농부]농사짓고 요리하는 이경아 농부
  • 우영자-피터 오-풍산초 학생들 이색 미술 수업
  • “이러다 실내수영장 예약 운영 될라”
  • [열린순창 보도 후]'6시 내고향', '아침마당' 출연
  • 재경순창군향우회 총무단 정기총회